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vs 애드포스트 (내 블로그 한달 축하 🎂💕)

728x90
반응형

내 티스토리 블로그가 한 달이 되었다..!!!


그 기념으로 나도 풀어보는 애드고시..!



[ 목차 ]

- 가입 계기
- 승인 절차
- 승인 꿀팁




[ 가입 계기 ]


나는 티스토리라는 블로그를 아예 몰랐다.
네이버 한길 인생이었다.

네이버 블로그를 2017년에 시작했는데
당시 몇 달 간격으로 한 번에 3-4개 포스팅을 몰아 올렸다.

신기하게도 조회수는 잘 나왔다..!!

애드포스트 제의

그러다 네이버 블로그팀에서 애드포스트 제의가 왔다.
수익창출이라니 수락했었다.


그렇게 애드포스트 6년차.
나름 쏠쏠히 벌던 중 다른 사람들은 얼마 버는지 궁금해서 검색하다가 애드센스가 좋다는 포스팅을 봤다..!!




[ 승인 절차 ]


글을 본 4/10에 바로 개설해서 게시글 작성.

애드센스 가입 조건 중 블로그 개설 후 30일 시점에 신청 가능하다고 봐서 30일을 기다리려다

애드센스 가입

4/14!! 5일 만에 ‘아 몰라 그냥 신청해보지 뭐.’하고 신청.
신청되길래 승인•사용이 30일째에 활성화되나 싶었다.

그렇게 잊고 살다가 문득
자격 미달 메일이라도 안 왔나 싶어서 g-mail 접속.  

검색 유입 메일

4/24부터 검색 유입이 되고 있다는 메일.

승인 메일

4/29부터(신청 후 15일) 애드센스 게재승인 메일.

이렇게 두 통이 와있었다..!


메일을 안 보고 있다가 뒤늦게 광고를 게재했고
5/5 게재 시작부터 어제까지 6일간 수익 100원..!
작고 소중하다..




[ 승인 꿀팁 ]


사실 꿀팁이라기보단 내가 어떻게 했는지 알려주자면

1. 1일 1 포스팅
2. Ai가 아닌 직접 적는 포스팅 내용
3. 다른 분 포스팅에도 복붙이 아닌 정독 후 관련성 있는 댓글

이렇게가 끝.

블로그 개설일 4/10 ~ 5/9까지의 한 달간 방문자 수.
승인은 정점을 찍은 후 내려오는 시점에 나서
방문자수와는 큰 상관이 없는 듯...?


돈이 무럭무럭 차곡차곡 쌓이길 바라며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