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le ෆ/해외여행 ෆ

🇨🇳 하이난 여행 5탄 [ 썸머몰 스릴 가득 마사지샵 추천 ! ] 충칭복교족욕

728x90
반응형

쉬러 간 여행에서 필수인 마사지 !

​여기저기 검색하다 찾은


충칭복교족욕




위치는 썸머몰근처고 앞서 포스팅한 동북교자관과 돌핀바 옆에 있다.

이 간판의 건물로 들어간다.
충칭복교족욕이라고 읽는다는데 이름은 잘 모르겠다..😀 !

카운터에서 마사지를 선택 후 위층으로 이동 !

​(나는 하루는 타이마사지, 하루는 황제의족욕을 받았다 ෆ)

2층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로비

친절한 직원분이 룸안내를 해주신다.


​우선 타이마사지부터 포스팅 !

넓은 베드의 타이룸

분위기가 너무 무서웠다.

약간 퇴폐 같아 보이고 잘못 왔나 싶고..
담배꽁초는 누가 피고 갔을까, 왜 안 버려져있지, 여긴 뭐지, 이 수박과 물은 먹었다가 영원히 잠드는 건 아닐까 등등.. 생각에 잠겼다.

그리고 마사지해주시는 언니 두 분이 들어오셨는데
​언니들 옷이 너무 타이트하고 속옷이 보일 정도로 치마가 짧아서 또 충격..

진짜 잘못 왔다는 확신에 찬 상태로 이러지도저러지도 못한 채 고민하다가 이미 탈의 후 이곳에서 주신 옷만 걸친 상태라 일단 시키는 대로 누웠다.


그런데 마사지받아보니 내 착각.

언니들 너무 열심히 마사지해주셔서 우두둑우두둑 뼈소리가 언니한테서 나는건지 나한테서 나는건지 모를 정도로 들렸고..👀

뼈소리 횟수만큼의 시원함을 얻고 돌아갔다.  


충격의 타이 마사지를 받은 다음날.
어디서 마사지를 받을지 고민하다 썸머몰 근처에 다른 괜찮아 보이는 곳이 딱히 없어서 재방문..!


황제의 족욕마사지를 받았다.
족욕과 바디 전체 케어를 같이 해주는데 하체 위주.  

이번에도 수박과 물을 주셨지만 먹진 않았다.

여행 마지막날이었어서 발의 피로를 따뜻한 물로 풀어주니 온몸이 행복한 느낌..💕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건 마사지베드!!

상체 부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해
마사지동작에 맞게 자세를 편하게 바꿀 수 있다.

그리고 타이는 베드에 얼굴 구멍이 없어서 엎드렸을 때 불편했는데 황제의 족욕은 얼굴 구멍이 있다 ☺️  

발을 정말 정성스럽게 케어해 주시고 무언가로 감쌌다.  

그 후 이런 통을 꺼내셔서 뭔가를 하기 시작하셨다..

그리고 통에 불을 붙였다..😀..!

스릴만점 마사지샵. 김쫄보 이때부터 또 쫄아서
​나는 안 한다 하고 같이 간 일행만 했다.

겁쟁이 면지에겐 너무 가혹한 일이어서 포기했는데 일행말로는 안 뜨겁고 별 다른 느낌 없다 함 !


타이마사지랑 다르게 길고 편한 복장에  
대화도 많이 하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두 번 다 이걸로 받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았다.

하이난 여행 중이시라면 피로 풀 겸 한 번쯤 방문해 봐도 나쁘지 않을 듯 ʚ˘◡˘ɞ  




하이난 자유여행

1탄 - 훠궈 맛집 추천 - 파인애플몰

2탄 - 백성촌(동북교자관) 푸드파이터 🐷 - 썸머몰

3탄 - 해외 펍 느낌의 로컬향 제로 맛집 - 썸머몰

4탄 - 제이슨 맥주광장🍻

5탄 - 전신 마사지 추천

6탄 - 맹그로브리조트(약국/마트/유아시설) & 택시


728x90
반응형